The Bronx Zoo
브롱크스 동물원의 이전 로고에는 기린 두 마리와 새 몇 마리가 그려져 있지만 자세히 보면 다리 사이의 음의 공간이 뉴욕시 스카이라인을 드러내 더욱 잘 어울리게 만든다.
Milwaukee Brewers
밀워키 브루어스는 그들의 로고를 업데이트했지만, 여전히 팬들에게 인기 있는 오래된 디자인의 상품을 판매한다.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은 소문자 "M"과 "B"가 팀의 이니셜을 사용하여 글러브를 형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Hope for African Children Initiative
이 로고는 아프리카의 윤곽이 뚜렷하고 자세히 보면 주황색과 노란색 부분이 어린이와 성인의 모습을 드러낸다.
Adidas
굵고 소문자로 된 '아디다스'가 눈길을 끌지만 대각선 줄무늬는 엘리트 선수들이 정복하는 도전을 상징하는 산을 상징한다.
Chick-fil-a
밝은 빨간색 필기체 회사 이름은 귀엽고 컨트리 스타일로 보이지만, 글꼴은 Chick-fil-A의 상징이다.
체인의 치킨 전문점을 나타내는 "C"에 있는 치킨을 자세히 보자.
Gillette
기울어진 스포티한 폰트는 "레이저처럼 날카로운" 느낌과 함께 속도를 전달한다.
각진 "G"와 "I"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나타낸다.
이것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가게가 어떻게 그 이름을 갖게 되었는지 설명해 준다.
Washington Capitals
워싱턴 D.C. 의 NHL 팀의 로고는 빨간색, 흰색, 그리고 파란색의 애국적인 독수리를 특징으로 한다.
하지만, 주목받지 못했을 수도 있는 미묘한 세부 사항이 있다.
하단의 공간에 의사당 건물의 실루엣이 숨겨져 있어 팀의 홈 시티에 경의를 표한다.
Hyundai
현대의 로고는 경사지고 재즈 스타일의 "H"로 속도를 상징한다.
아니면 그런 것 같다.
사실, 그것은 판매원과 컨텐츠카 구매자를 대표하는 두 사람이 악수하는 것을 묘사한다.
Pittsburgh Zoo & Aquarium
로고의 흰색 공간은 가능성으로 가득할 수 있다.
피츠버그 동물원 & PPG 수족관의 로고는 부정적인 공간에서 고릴라와 사자가 서로 마주 보고 있는 모습을 묘사함으로써 이것을 보여준다.
Spartan Golf
스파르타식 로고는 로고의 미묘한 상징의 대표적인 예이다.
다른 관점에서 디자인을 보는 것은 새롭고 독특한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처음에는 골프 선수가 샷을 칠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클럽 위에 흐르는 선은 힘을 상징한다.
하지만 스파르타식 헬멧과 얼굴을 묘사한 골퍼의 몸매를 보는 것도 가능하다.
Toyota
도요타의 현재 로고는 수년간 사용되어 왔으며 잘 알려진 자동차 엠블럼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디자인은 "T"와 비슷하지만 훨씬 더 깊은 의미를 지닌다.
겹친 고리는 도요타 고객과 제품 간의 연결을 상징한다.
일부 디자이너들은 도요타 이름의 모든 글자들이 특정한 모양을 봄으로써 그 기호로부터 형성될 수 있다고 주장한다.
Audi
아우디 로고는 오토 로고에서 종종 발견되는 숨겨진 의미를 보여준다.
네 개의 겹친 고리는 아우디 자동차 노조를 형성하기 위해 합병된 네 개의 회사를 상징한다.
이 디자인은 아우디의 역사와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함께 모이는 다양한 요소들을 강조한다.
Continental
Continental 로고는 비밀 메시지가 있는 로고가 타이포그래피 선택과 간격에서 비롯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컨티넨탈의 "O"는 "C" 안에 내포되어 있으며, 타이어 모양을 형성하여 브랜드의 주요 제품 초점을 강조한다.
Apple
애플은 암묵적인 메시지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애플"이라는 이름은 아이작 뉴턴과 그의 획기적인 발견을 인용한 것이다.
물린 사과인 사과 로고는 성경 이야기에서 지식의 나무에서 이브가 물어뜯은 것을 상징한다.
이 로고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로고 중 하나입니다.
Google
구글의 로고가 왜 그렇게 선명한지 생각해 본 적이 있을까?
그것은 브랜드의 장난기 있는 성격을 보여주는 것뿐만 아니라, 회사의 혁신적인 정신을 나타낸다.
원색만을 사용하는 대신, 구글은 녹색 "l"을 포함하여 틀을 깬다.
IBM
IBM의 로고가 왜 솔리드 문자가 아닌 스트라이프를 사용하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을까?
그것은 단지 다른 기술 로고들과 눈에 띄기 위해서가 아니다.
IBM은 흰색 줄무늬가 문자의 일부 부분에서 동일한 기호를 닮도록 의도했으며, 브랜드의 평등 가치를 강조했다.
Dell
델이 로고의 "E"를 회전시키기로 한 것은 단지 독특하게 보이기 위한 것이 아니었다.
그 창업자는 회사의 성장 초기 단계에서 "세상을 귀로 돌려놓기"를 원했다.
각진 "E"는 기술 산업을 혁신하려는 이 목표를 상징한다.
Domino’s
현재 피자 레스토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세 개의 점 기호는 피자 유산이 시작된 세 개의 원래 식당을 나타낸다.
창업자는 오픈한 새로운 체인점마다 점을 추가할 계획이었지만, 사업의 급속한 성장으로 인해 실현 불가능하게 되었다.
Levi’s
이 로고의 비밀은 무엇일까?
음의 공간을 영리하게 사용하는 것. 이 공간은 모든 바지에서 볼 수 있는 배트윙 모양의 고전적인 리바이스 주머니와 유사하다.
Hersey’s Kisses
초콜릿 애호가들은 허쉬의 키스를 풀기를 간절히 기대하고 있으며, 로고는 미리 보기를 제공한다.
"K"와 "I" 사이의 글자에는 옆으로 향한 초콜릿 키스가 숨겨져 있다.
모든 소포에 여분의 키스가 있었다면!